CAFE

[흥미돋]내기준 도믿맨 사이비보다 더 싫은것..

작성자내셔널갤러리|작성시간22.05.25|조회수9,606 목록 댓글 38

출처 : https://theqoo.net/index.php?mid=hot&filter_mode=normal&page=3&document_srl=2464195396




바로 후원 알바들..

번화가 다이소 마트 앞등 유동인구 많은곳에서

지나가는 사람들 붙잡고 스티커 붙여달라고 하는데

붙이면 바로 후원하라고 계좌 적으라고 함


약간씩 차이는 있는데 예를 들면

3만원 후원체결씩 8만원을 받는다던지

알바하는 사람이 수익을 챙기는 구조


생각보다 집요하고 길에 의외로 많아서

원덬은 마주치기 싫어서 먼길로 돌아서 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석열이싫어 | 작성시간 22.05.26 사람인메 마케팅업무라고 뽑더라 ㅋㅋㅋ 존나 인싸인것처럼 나대면서 잡아대는데 꼴같잖음
  • 작성자*일레이 리그로우* | 작성시간 22.05.26 아 나도 유니세프 후원해달라고 맨날 붙잡혔는데 이제 저사람 눈에 안띌려고 보이면 안보이게 빙돌아가거나 엄청 빨리 걸어
  • 작성자Antifreezee | 작성시간 22.05.29 진짜 개싫음 난 현금으로 당장 후원해달라고 하길래 돈 없다고 하니까 손에 들고있는 카드는 머냐고 바로 옆 은행에서 출금해달래 ㅅㅂ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라임이나레몬이나 | 작성시간 25.01.14 나 연어왔는대 도믿 수준인데.. 은행가서 뽑아오라는 거 거기서 하는 거잖아 ㅋㅋㅋㅋ
  • 작성자칵테일 사랑 | 작성시간 25.03.06 나 20살 때 올리브영 앞에서 밀알복지재단 알바들이 스티커만 붙이면 된다고 하길래 스티커 붙였더니 2만원 뜯김 ㅅㅂ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