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theqoo.net/index.php?mid=hot&filter_mode=normal&page=3&document_srl=2464195396
바로 후원 알바들..
번화가 다이소 마트 앞등 유동인구 많은곳에서
지나가는 사람들 붙잡고 스티커 붙여달라고 하는데
붙이면 바로 후원하라고 계좌 적으라고 함
약간씩 차이는 있는데 예를 들면
3만원 후원체결씩 8만원을 받는다던지
알바하는 사람이 수익을 챙기는 구조
생각보다 집요하고 길에 의외로 많아서
원덬은 마주치기 싫어서 먼길로 돌아서 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석열이싫어 작성시간 22.05.26 사람인메 마케팅업무라고 뽑더라 ㅋㅋㅋ 존나 인싸인것처럼 나대면서 잡아대는데 꼴같잖음
-
작성자*일레이 리그로우* 작성시간 22.05.26 아 나도 유니세프 후원해달라고 맨날 붙잡혔는데 이제 저사람 눈에 안띌려고 보이면 안보이게 빙돌아가거나 엄청 빨리 걸어
-
작성자Antifreezee 작성시간 22.05.29 진짜 개싫음 난 현금으로 당장 후원해달라고 하길래 돈 없다고 하니까 손에 들고있는 카드는 머냐고 바로 옆 은행에서 출금해달래 ㅅㅂ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라임이나레몬이나 작성시간 25.01.14 나 연어왔는대 도믿 수준인데.. 은행가서 뽑아오라는 거 거기서 하는 거잖아 ㅋㅋㅋㅋ
-
작성자칵테일 사랑 작성시간 25.03.06 나 20살 때 올리브영 앞에서 밀알복지재단 알바들이 스티커만 붙이면 된다고 하길래 스티커 붙였더니 2만원 뜯김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