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피바이러스노잼바이러스 작성시간 22.06.10 영원히 못만나긴 해도…그래도 어쩌면 만날 수 있을까? 하는 희망조차 없는게 죽음이라고 생각해ㅠ
-
답댓글 작성자냥이고냥이냥이 작성시간 22.06.11 222 언젠가는 만날수도 있을 거라는 희망.. 어딜가도 앞으로 다시는 만날 수 없다는 절망
-
작성자고앵이고앵 작성시간 22.06.11 오 나는 본문 완전 동의했는데
이렇게 생각하는게 자기중심적이라는 다른 여시들 의견도 흥미로워 -
작성자마늠 작성시간 22.06.15 사랑하는 사람을 잃어본 사람에겐 천지차이인데...그 상실을 겪은 사람은 내가 사랑하는 존재가 내 옆에는 존재하지 않더라도 어디에라도 살아있기라도 하면 세상을 다 가진 것 같을 것 같은거..? 예를 들어 난데없는 사고 소식을 접했을 때 그 죽음을 확인하기 전까지 사랑하는 존재 앞으로 영원히 안봐도 되니까 제발 살아만 있어줘..이렇게 빌게 되는 거..
-
작성자싸이레놀 작성시간 25.07.16 살아있으면 어딘가에서 행복하겠지 가 되는데 죽었으면 아예없는거잖아 이 지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