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지는 않았지만 영원히 못 만나는 사람.twt 작성자HaPpyy| 작성시간22.06.05| 조회수174153| 댓글 26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가썸이 아파 작성시간22.06.07 나도 그래서 사람 죽었을 때 슬퍼서 울어본 적 없어..그냥 멀어서 못 만나는 거랑 비슷하게 느껴져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잇팁임 작성시간22.06.07 맞다고 봄 살아 있어도 만날 수 없는 사람이라면 죽은 사람과 차이가 없지 않나 그리고 죽은 사람이라고 생각하는 게 마음 정리하는데 더 낫지 않나 싶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규직전환야호 작성시간22.06.07 그 사람이 나이를 더 이상 먹지 않는게 슬퍼 나는 점점 나이를 먹으면서 더 할 수 있는 것도, 바운더리도 넓어지고 있는데 걘 그러지 못한다는 생각때문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솔티캐러멜 작성시간22.06.09 연락도못하고.. 아예 존재하지 않는거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피바이러스노잼바이러스 작성시간22.06.10 영원히 못만나긴 해도…그래도 어쩌면 만날 수 있을까? 하는 희망조차 없는게 죽음이라고 생각해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냥이고냥이냥이 작성시간22.06.11 222 언젠가는 만날수도 있을 거라는 희망.. 어딜가도 앞으로 다시는 만날 수 없다는 절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앵이고앵 작성시간22.06.11 오 나는 본문 완전 동의했는데이렇게 생각하는게 자기중심적이라는 다른 여시들 의견도 흥미로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늠 작성시간22.06.15 사랑하는 사람을 잃어본 사람에겐 천지차이인데...그 상실을 겪은 사람은 내가 사랑하는 존재가 내 옆에는 존재하지 않더라도 어디에라도 살아있기라도 하면 세상을 다 가진 것 같을 것 같은거..? 예를 들어 난데없는 사고 소식을 접했을 때 그 죽음을 확인하기 전까지 사랑하는 존재 앞으로 영원히 안봐도 되니까 제발 살아만 있어줘..이렇게 빌게 되는 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싸이레놀 작성시간25.07.16 살아있으면 어딘가에서 행복하겠지 가 되는데 죽었으면 아예없는거잖아 이 지구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12 13 현재페이지 1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