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죽지는 않았지만 영원히 못 만나는 사람.twt

작성자HaPpyy| 작성시간22.06.05| 조회수174153| 댓글 26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가썸이 아파 작성시간22.06.07 나도 그래서 사람 죽었을 때 슬퍼서 울어본 적 없어..그냥 멀어서 못 만나는 거랑 비슷하게 느껴져서
  • 작성자 잇팁임 작성시간22.06.07 맞다고 봄 살아 있어도 만날 수 없는 사람이라면 죽은 사람과 차이가 없지 않나 그리고 죽은 사람이라고 생각하는 게 마음 정리하는데 더 낫지 않나 싶고
  • 작성자 정규직전환야호 작성시간22.06.07 그 사람이 나이를 더 이상 먹지 않는게 슬퍼 나는 점점 나이를 먹으면서 더 할 수 있는 것도, 바운더리도 넓어지고 있는데 걘 그러지 못한다는 생각때문에
  • 작성자 솔티캐러멜 작성시간22.06.09 연락도못하고.. 아예 존재하지 않는거잖아
  • 작성자 해피바이러스노잼바이러스 작성시간22.06.10 영원히 못만나긴 해도…그래도 어쩌면 만날 수 있을까? 하는 희망조차 없는게 죽음이라고 생각해ㅠ
  • 답댓글 작성자 냥이고냥이냥이 작성시간22.06.11 222 언젠가는 만날수도 있을 거라는 희망.. 어딜가도 앞으로 다시는 만날 수 없다는 절망
  • 작성자 고앵이고앵 작성시간22.06.11 오 나는 본문 완전 동의했는데
    이렇게 생각하는게 자기중심적이라는 다른 여시들 의견도 흥미로워
  • 작성자 마늠 작성시간22.06.15 사랑하는 사람을 잃어본 사람에겐 천지차이인데...그 상실을 겪은 사람은 내가 사랑하는 존재가 내 옆에는 존재하지 않더라도 어디에라도 살아있기라도 하면 세상을 다 가진 것 같을 것 같은거..? 예를 들어 난데없는 사고 소식을 접했을 때 그 죽음을 확인하기 전까지 사랑하는 존재 앞으로 영원히 안봐도 되니까 제발 살아만 있어줘..이렇게 빌게 되는 거..
  • 작성자 싸이레놀 작성시간25.07.16 살아있으면 어딘가에서 행복하겠지 가 되는데 죽었으면 아예없는거잖아 이 지구에...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