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죽지는 않았지만 영원히 못 만나는 사람.twt

작성자HaPpyy|작성시간22.06.05|조회수177,155 목록 댓글 269

출처 : https://mobile.twitter.com/mgmt83/status/151433589007998157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피바이러스노잼바이러스 | 작성시간 22.06.10 영원히 못만나긴 해도…그래도 어쩌면 만날 수 있을까? 하는 희망조차 없는게 죽음이라고 생각해ㅠ
  • 답댓글 작성자냥이고냥이냥이 | 작성시간 22.06.11 222 언젠가는 만날수도 있을 거라는 희망.. 어딜가도 앞으로 다시는 만날 수 없다는 절망
  • 작성자고앵이고앵 | 작성시간 22.06.11 오 나는 본문 완전 동의했는데
    이렇게 생각하는게 자기중심적이라는 다른 여시들 의견도 흥미로워
  • 작성자마늠 | 작성시간 22.06.15 사랑하는 사람을 잃어본 사람에겐 천지차이인데...그 상실을 겪은 사람은 내가 사랑하는 존재가 내 옆에는 존재하지 않더라도 어디에라도 살아있기라도 하면 세상을 다 가진 것 같을 것 같은거..? 예를 들어 난데없는 사고 소식을 접했을 때 그 죽음을 확인하기 전까지 사랑하는 존재 앞으로 영원히 안봐도 되니까 제발 살아만 있어줘..이렇게 빌게 되는 거..
  • 작성자싸이레놀 | 작성시간 25.07.16 살아있으면 어딘가에서 행복하겠지 가 되는데 죽었으면 아예없는거잖아 이 지구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