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인간이 로봇을 사랑하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한게.twt

작성자타인을베려하는마음|작성시간22.06.11|조회수12,166 목록 댓글 56

출처 : 여성시대 타인을베려하는마음
https://twitter.com/backalley_lab/status/1535204962757595137?t=eE2NWEkkNFhUCzsMuU7DSA&s=19
https://twitter.com/confuseredqueen/status/1535279515965923330?t=eE2NWEkkNFhUCzsMuU7DSA&s=19
https://twitter.com/he1lot/status/1535437863847878656?t=eE2NWEkkNFhUCzsMuU7DSA&s=19
https://twitter.com/raplacetactics/status/1535467510413131782?t=eE2NWEkkNFhUCzsMuU7DSA&s=19
https://twitter.com/0RCH1D_5H4D3_/status/1535464445497208832?t=eE2NWEkkNFhUCzsMuU7DSA&s=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웅웅자기말이다맞아요 | 작성시간 22.06.11 이름 붙이는 순간 정 드는 거 같아 의미를 부여하게 되는 거잖아
  • 답댓글 작성자죽지말고해파리처럼살자 | 작성시간 22.06.11 맞아...이름 붙이는 순간...공감함..
  • 작성자죽지말고해파리처럼살자 | 작성시간 22.06.11 ㅠㅠㅠㅠㅠㅠ
  • 작성자코코넛팜 | 작성시간 22.06.11 내 마음이 온전하게 담길수 있어서인 것 같기도하고... 기계는 자기 마음대로 배신하지 않으니까
  • 작성자모래시계는소보루 | 작성시간 23.03.17 나부터도 음료배달하는로봇 보면서 귀여워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