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르세라핌 탈퇴' 김가람 충격 근황…"책상 가득 욕설이" 작성자NO:ZE|작성시간22.08.02|조회수35,969 목록 댓글 4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르세라핌 탈퇴' 김가람 충격 근황…"책상 가득 욕설이" | SBS 뉴스'르세라핌 탈퇴' 김가람 충격 근황…“책상 가득 욕설이”학폭 가해 의혹에 휩싸이며 그룹 르세라핌에서 탈퇴한 김가람과 관련한 근황이 공개돼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달 김가람이 르세라핌을 탈퇴한 가운데, 최근 김가람의 것으로 보이는 책상에 욕news.sbs.co.kr모자이크 없는 거 보면... 전형적인 일진 친구들이 쓴 책상 느낌 ㅋㅋ 중학생 때 사진임 복귀각 잡기만 해라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좀싸개 | 작성시간 22.08.02 반은 욕 반은 애정이구만 작성자누리사랑해 | 작성시간 22.08.02 근황이 뭔뜻인지 모름? 작성자리정이귀여워 | 작성시간 22.08.02 ㅇ그렇구나아 진짜 중딩때 책상이야..? 장난이라는 말이 진짜였구나 그냥 비꼬는 말인줄.. 작성자뒤뚱뒤뚱니니 | 작성시간 22.08.03 근황이 아닌데 뭔 근황인척 작성자INTP인간 | 작성시간 22.08.03 ㄹㅇ 딱 일찐들끼리 장난치는 수준의 욕설인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