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폰케에 미쳐벌인 여시 작성시간 22.09.04 기회고 뭐고 걍 뭐라고 말하던 저 사람 맘 아니야?
-
작성자젠인 나오야 작성시간 22.09.04 근데 음 나같아도 은근히 업계 좁아서 어케될지 모르니까 걍 좋게좋게 얘기하다 보낼듯.. 솔직히 반길사람은 아닌데ㅎ
-
작성자방국봉=3 작성시간 22.09.04 면접관은 여러 명인데 그 분은 좋게 평가했을 수도 있지 않을랑가,,,,,아따 모르겠다ㅠ 나는 걍 반갑게 응대했을 듯
-
작성자알파캇소 작성시간 22.09.04 기억나고 아는척했다르건 좋게봤다는거아나??;
-
작성자오그거개소리 작성시간 22.09.04 와 난 저 인사담당자도 글쓴 사람도 이해가는데 여기 댓에서 사회생활 어쩌구 하면서 훈계하는 여시들이 제일 이해안가 ㄴㅋㅋㅋㅋㅋㅋㅋㅋ 꼰대같으면서 시혜적이기까지 함 대체 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