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면접에서 저 떨어뜨린 인사담당자랑 식당에서 마주쳤는데 먼저 말걸고 아는척 하네요

작성자하울의 움직이는 성 기|작성시간22.09.02|조회수32,641 목록 댓글 314

출처 : 여성시대 하울의 움직이는 성 기

떨어진 사람한테 굳이 아는척을...?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폰케에 미쳐벌인 여시 | 작성시간 22.09.04 기회고 뭐고 걍 뭐라고 말하던 저 사람 맘 아니야?
  • 작성자젠인 나오야 | 작성시간 22.09.04 근데 음 나같아도 은근히 업계 좁아서 어케될지 모르니까 걍 좋게좋게 얘기하다 보낼듯.. 솔직히 반길사람은 아닌데ㅎ
  • 작성자방국봉=3 | 작성시간 22.09.04 면접관은 여러 명인데 그 분은 좋게 평가했을 수도 있지 않을랑가,,,,,아따 모르겠다ㅠ 나는 걍 반갑게 응대했을 듯
  • 작성자알파캇소 | 작성시간 22.09.04 기억나고 아는척했다르건 좋게봤다는거아나??;
  • 작성자오그거개소리 | 작성시간 22.09.04 와 난 저 인사담당자도 글쓴 사람도 이해가는데 여기 댓에서 사회생활 어쩌구 하면서 훈계하는 여시들이 제일 이해안가 ㄴㅋㅋㅋㅋㅋㅋㅋㅋ 꼰대같으면서 시혜적이기까지 함 대체 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