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울라울라라ㅏㅏㅏ 작성시간 22.09.08 우리 강아지는 실외만 나가면 물똥 심지어 똥 안 나올때까지 막 싸는데 왜 그런거야ㅜㅜㅜ
-
작성자어쩌라고.머. 작성시간 22.09.08 겹다 ㅜ
-
작성자모레우유 작성시간 22.09.08 그래서 태풍 때도 나갔어...집 안에서 절대 안 하려고 해서 ㅠ.ㅠ
-
작성자동물친구칭구 작성시간 22.09.08 울개도 똥은 밖에서만 싸서 어렸을땐 항문낭 짜도 아무것도 안나왔어서 안짜버릇했는데, 나이들고 얼마전에 병원갔더니 항문낭 터지기 직전이라고 했어 짜니까 엄청나옴ㅠㅠ 밖에서 실외배변해도 목욕할땐 꼭 한번씩 체크해줘!
-
작성자홈뇸뇸 작성시간 22.09.15 똘똘이들!! 울애기는 실내,외 모두 하는데 요즘은 실외에서만 하려고 하던데!! 똘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