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배변과 실외배변이 다른 강쥐들 작성자복사꽂| 작성시간22.09.07| 조회수120751| 댓글 4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행복하게살ja 작성시간22.09.07 갓나연. 우와.. 보호자도 개도 넘넘 멋지다!!b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스콩순이 작성시간22.09.07 어잉 거의 실외에 싸는데 똥꼬 맨날 긁어ㅠㅠ도랏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쩔인티제 작성시간22.09.07 울집강쥐는 6:4 비율로 집에서 더 싸는데 항문낭을 밖에서 배출하나 짜면 안나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아메의세상이왔다 작성시간22.09.07 울 강쥐 실내 실외 둘 다 하는디 실내에서 싼 똥은 가늘고 어두운 고동색인데 산책 때 싼 똥은 줠라 굵고 황금똥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울라울라라ㅏㅏㅏ 작성시간22.09.08 우리 강아지는 실외만 나가면 물똥 심지어 똥 안 나올때까지 막 싸는데 왜 그런거야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쩌라고.머. 작성시간22.09.08 겹다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레우유 작성시간22.09.08 그래서 태풍 때도 나갔어...집 안에서 절대 안 하려고 해서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물친구칭구 작성시간22.09.08 울개도 똥은 밖에서만 싸서 어렸을땐 항문낭 짜도 아무것도 안나왔어서 안짜버릇했는데, 나이들고 얼마전에 병원갔더니 항문낭 터지기 직전이라고 했어 짜니까 엄청나옴ㅠㅠ 밖에서 실외배변해도 목욕할땐 꼭 한번씩 체크해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홈뇸뇸 작성시간22.09.15 똘똘이들!! 울애기는 실내,외 모두 하는데 요즘은 실외에서만 하려고 하던데!! 똘똘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