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실내배변과 실외배변이 다른 강쥐들

작성자복사꽂|작성시간22.09.07|조회수121,678 목록 댓글 49

출처 : 여성시대 복사꽂

































실내 배변에서 잘 안 나오는 오일이
실외 배변에선 잘 나옴

그래서 배변이 편해지고
항문낭이 축적되지 않아서 굉장히 좋음!

그리고 기본적으로 건강한 강쥐들은
실내에서 대소변을 안 보려고 한다고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울라울라라ㅏㅏㅏ | 작성시간 22.09.08 우리 강아지는 실외만 나가면 물똥 심지어 똥 안 나올때까지 막 싸는데 왜 그런거야ㅜㅜㅜ
  • 작성자어쩌라고.머. | 작성시간 22.09.08 겹다 ㅜ
  • 작성자모레우유 | 작성시간 22.09.08 그래서 태풍 때도 나갔어...집 안에서 절대 안 하려고 해서 ㅠ.ㅠ
  • 작성자동물친구칭구 | 작성시간 22.09.08 울개도 똥은 밖에서만 싸서 어렸을땐 항문낭 짜도 아무것도 안나왔어서 안짜버릇했는데, 나이들고 얼마전에 병원갔더니 항문낭 터지기 직전이라고 했어 짜니까 엄청나옴ㅠㅠ 밖에서 실외배변해도 목욕할땐 꼭 한번씩 체크해줘!
  • 작성자홈뇸뇸 | 작성시간 22.09.15 똘똘이들!! 울애기는 실내,외 모두 하는데 요즘은 실외에서만 하려고 하던데!! 똘똘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