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남사친이랑 스킨쉽 어디까지 가능한지 말해보는 달글

작성자귀여운 삶|작성시간23.01.03|조회수11,484 목록 댓글 159

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나는 오히려 포옹은 괜찮은데 (힘내라는 뉘앙스에 가벼운 포옹?)
손잡는건.. 좀 괜찮은 애 아니면 불가능..
손 잡고 다닌다 (x)
걍 하이파이브나 악수정도 (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곰냥이 | 작성시간 23.01.05 하이파이브 정도 ㅇㅅㅇ..
  • 작성자모든일이잘될나! | 작성시간 23.01.05 술!!!!!!! 취해서 어깨동무까지만..
  • 작성자웽붱누ㅜㅏㅇ | 작성시간 23.01.05 눈마주치기
  • 작성자내일의건물주 | 작성시간 23.01.05 나도 위로의 가벼운 포옹 느낌은 괜찮은데 (아빠 돌아가셨을 때 친구들이 안아줬는데 위안됐음)
    그 외의 터치는 극혐
    하이파이브, 악수까지 가넝
  • 작성자케리비안베어 | 작성시간 23.01.09 멱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