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나는 오히려 포옹은 괜찮은데 (힘내라는 뉘앙스에 가벼운 포옹?)
손잡는건.. 좀 괜찮은 애 아니면 불가능..
손 잡고 다닌다 (x)
걍 하이파이브나 악수정도 (o)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나는 오히려 포옹은 괜찮은데 (힘내라는 뉘앙스에 가벼운 포옹?)
손잡는건.. 좀 괜찮은 애 아니면 불가능..
손 잡고 다닌다 (x)
걍 하이파이브나 악수정도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