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사친이랑 스킨쉽 어디까지 가능한지 말해보는 달글 작성자귀여운 삶| 작성시간23.01.03| 조회수10334| 댓글 15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HANNI PHAM 작성시간23.01.04 으악 내 눈 앞에서 죽어갈 때 부축하기만 가능할듯;; 악수도 싫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뽕을 뽑자 작성시간23.01.04 오!! 야!! 하이파이브까지 가능뭔가 해냈을때 한정임.. 아무때나 말고 근데 ㅋㅋ생각래보면 원하는 대학 붙엇을때 서로 얼싸안앗엌 포옹이라고 해야하낰 존나 울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오마이부처님 작성시간23.01.04 발차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떼리카노 작성시간23.01.04 뭔 스킨십 ㅠ하이파이브 정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퓨히힝 작성시간23.01.04 어디 멀리가면 악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찐빵또줘 씨 작성시간23.01.04 힘내라고 어깨 툭툭 치는거까지만 허용 그 외엔 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뇽뇨뇽뇨뇨 작성시간23.01.04 하이파이브랑 악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떵딘의도레싱 작성시간23.01.04 대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고양이씨 작성시간23.01.04 스킨십 불가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르는 개 산책이면 아는 개 힝이다. 작성시간23.01.04 어깨동무 정도는;; 아아니 솔직히 친구면 그냥 아무런 스킨십도 하기싫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옹ㅋ 작성시간23.01.04 하이파이브 악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키움 장재영 작성시간23.01.04 진짜로 100배 양보해서 허그는 가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훌랄라둘랄라 작성시간23.01.04 난 여자랑도 손 안잡아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의미없는닉 작성시간23.01.04 나란히 걷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곰냥이 작성시간23.01.05 하이파이브 정도 ㅇㅅ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든일이잘될나! 작성시간23.01.05 술!!!!!!! 취해서 어깨동무까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웽붱누ㅜㅏㅇ 작성시간23.01.05 눈마주치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일의건물주 작성시간23.01.05 나도 위로의 가벼운 포옹 느낌은 괜찮은데 (아빠 돌아가셨을 때 친구들이 안아줬는데 위안됐음)그 외의 터치는 극혐하이파이브, 악수까지 가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케리비안베어 작성시간23.01.09 멱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7 현재페이지 8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