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twitter.com/sangseek_kim/status/1155702001977532418?s=19
https://twitter.com/dulunsche/status/1634184378678140928?t=MMgrxMcDfmeVR3QqQMx1JQ&s=19
첨언하자면 심장이 얕고 빠르게 뛰고 얼굴이 노랗게 뜨고 속이 메스껍고 몸이 천근 같은 날, 그런 날은 절대 운동하면 안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너도나도니도 작성시간 23.03.11 헐 마지막 사족... 얼마전에 나잖아 수면부족 있고 활동량 많은데 얼마전부터 부정맥 오면서 어느날은 딱 사족 처럼 어지럽고 숨이 차고 얼굴 창백해지고 토할것 같고 해서 밥 먹으려다 못 먹고 걍 누워있었어
-
작성자만양이동식 작성시간 23.03.11 와 진짜 피곤한 날인데도 악착같이 씻고 눕는데 안좋은거였구나…
-
작성자귀요오 작성시간 23.03.11 예전에 교대근무할 때 나이트하고 방 쇼파에 누워서 1시간씩 있다가 씻고 자고 그랬는데 안 죽을라는 본능이엇구나
-
작성자일운동랩업 작성시간 23.07.22 와 진짜 나 요즘 그랫는데 운동가려해도 도저히 몸이 안일어나서 그냥 자버렷는데 다행이다
-
작성자ㅎㅎㅎㄷㄷㄷ 작성시간 25.02.19 누워있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