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Sysmax
집근처에 길고양이 있어서 밥주려고 쿠팡에서 저렴한 걸로 샀는데 1/3쯤 먹이다가 이런 끔찍한 꼴을 봤어
사료가 덩어리로 뭉친 채로 다 곰팡이가 된
내 팔뚝만해
너무 소름끼치고 그동안 저런 거 먹인 고양이한테 너무 미안해
지금 후기 찾아보니 사료가 덩어리졌다. 저거 먹이고 삼남매가 다 토해서 병원에 갔더니 사료를 바꿔보라 했다 재구매 안한다 이런 후기가 있었네
바로 고객센터에 사진 보내니 환불해준다는데 그래서 리뷰도 못쓰게해
아직 아무것도 모르고 저런 거 먹고 있을 고양이들이 있을텐데 어떻게 소문내야될지 모르겠어서 일단 쩌리에 썼는데 너무 자개성이면 얘기해줘
쿠팡 pb상품 싸서 이거저거 많이 샀는데 품질이 믿음이 이제 안가네..
아무리 동물용이라 해도 식품인데 저지경으로 팔아???
내가 밥주는 냥이.. 얘가 먹던 사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생각하고다시말해 작성시간 23.04.16 어휴 ㅡㅡ 동물 사료 갖고 장난치지 맙시다
-
작성자대한민국은 김연경보유국이다 작성시간 23.04.17 헐... 나도 이거 먹이고 있는데...
-
작성자촉코케이크 작성시간 24.03.21 길냥이 몇년째 챙겨주는데 캐츠랑 쿠팡에서 가격 넘 올려놔서 다른 거 대체하려고 했는데 절대 안사야겠다ㅡㅡ
그냥 캐츠랑 사야겠어 고마워 -
작성자눈봐 작성시간 25.04.05 여시야 공유해줘서 고마워
-
작성자고속노화팀 작성시간 26.06.13 헐 ㅁㅊ 길냥이 사료 뭐 사줄까하다가 연어왔는데 보길 잘했다.. 어우 씹.. 글 써쥬ㅓ서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