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ㅈㅈㅈ진수맛궁금해허니 작성시간 23.04.20 재용이 라식라섹하면 그때하지모~.~
-
답댓글 작성자ㅈㅈㅈ진수맛궁금해허니 작성시간 23.04.20 웬만하면 수술이든 시술이든 아무것도 안하고 살고싶음 ㅇㅇ
수술하면 장점이 안경/렌즈없이 잘 보인다 하난데
수술 ㅈ되면 잃는게 너무많아.. 안댐.. -
작성자모방택시 작성시간 23.04.21 이런 수술이니까 함부러 추천하지말라는거지 나는 별거 아니어도 다른사람한테 클 수 있는데 추천하고 다니는건 자제해야된다도 봄
-
작성자어탱션 작성시간 23.04.21 난 렌삽했는데 너무 만족함
-
작성자구르구르구르르 작성시간 23.04.27 나도 렌즈낄때가 훨씬 불편했기때문에 만족함. 빛번짐은 렌즈낄때도 심해서 별생각없고.. 가끔 술 많이 먹은 다음날 아침 아니면 안구건조도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