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theqoo.net/2784261635
기술가정
ㄹㅇ 그땐 외우느라 걍 짜증이었는데 인생살다보면 맨날 찾아보는 내용 다들어있음..
가구 배치법, 집 치우는 법 알려줌
조명이랑 환기배치도 다알려주더라..
어떤 동선이 좋은 동선인지 집 위치나 방향은 어때야 좋은지도알려줌..
식생활파트..
탄단지 균형잡힌 식단짜는 법, 칼로리 계산, 식재료 보관법 알려주고
음식하는 법도 하나하나 알려줌
밥이랑 국이랑 불고기같은 거, 멸치 같은 밑반찬 다알려줌
심지어 설거지하는 법까지 차근차근 알려줬더라.. 감동..
ㄹㅇ 나중에 제일 생각나는파트
대박인게 면, 마, 모직 이런거는 기본에 합성섬유별 특징이랑 관리법 다알려줌
세탁라벨 읽는법, 세탁기 돌리고 다림질 하는법에다 심지어 코디도 알려줬더라;;;
바느질도 알려줌 물론 그때도 개같이 못하긴했지만..
왜 그때 외웠던거같은데 생각도 안 나는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뷩구 작성시간 23.04.26 가정시간에 맛난거만들어먹어서 항상기대되쓰ㅋㅋ
-
작성자얼룩의탄생 작성시간 23.04.26 없어지만 안 되는 과목임 진쨔
-
작성자ㅈㅈㅈ진수맛궁금해허니 작성시간 23.04.28 대딩때도 필수교양으로 잇어야하는거아닐까.. 저때배운거 다 까먹엇어ㅠ
-
작성자EnFp 작성시간 23.05.08 학교 다닐때 실과 교수님이 늘 자기 과목에 대한 존폐 논란이 있는데 이 과목만큼 애들의 전인교육에 꼭 필요한게 없다했는데 이 글을 보고 가치를 느낀다
-
작성자Summer of Love 작성시간 24.03.02 난... 저 과목은 아예 보지도 않은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리 할 때만 재미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