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이켜보면 꼭 부모님같고 고마운 학교과목 작성자은조| 작성시간23.04.25| 조회수0| 댓글 18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얼룩의탄생 작성시간23.04.26 없어지만 안 되는 과목임 진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ㅈㅈㅈ진수맛궁금해허니 작성시간23.04.28 대딩때도 필수교양으로 잇어야하는거아닐까.. 저때배운거 다 까먹엇어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nFp 작성시간23.05.08 학교 다닐때 실과 교수님이 늘 자기 과목에 대한 존폐 논란이 있는데 이 과목만큼 애들의 전인교육에 꼭 필요한게 없다했는데 이 글을 보고 가치를 느낀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ummer of Love 작성시간24.03.02 난... 저 과목은 아예 보지도 않은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리 할 때만 재미있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7 8 9 현재페이지 10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