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변호사가 겪었던 가장 소름돋았던 일.JPG

작성자(본인|작성시간23.05.12|조회수140,563 목록 댓글 14

출처 : 여성시대 (본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도곧동 | 작성시간 23.05.12 자백 긍게 나도 알고도 무죄만드는? 게 나름 변호사의 일이라 알고잇는데 와우...자기변호인을 속이네
  • 답댓글 작성자찹쌀도너츠악개 | 작성시간 23.05.12 저런 사람들 진짜 많더라 안했다고 우겨서 변호사도 그렇게 알고 진행했는데 증거로 씨씨티비에 부정도 못할정도로 선명하게 찍히고… 했으면 했다고 말해줘야 그거에 맞게 전략을 세운다고 백번 말해도 죽어라 잡아뗌 변호사한테…
  • 작성자달이구름을가르네 | 작성시간 23.05.12 와 근데 진짜 마지막까지 나쁜 사람이다. 속이려면 끝까지 속이던가 잡아떼던가. 일단 법의 심판은 피했고, 변호사에게 고백함으로서 자기의 죄책감 일부는 덜어내고, 변호사에게도 죄책감 (혹은 인류애 상실)을 주는 거 아냐.. 죄를 고백하고 싶으면 고해성사를 가던지 저게 뭐하는 거야
  • 답댓글 작성자행복한생각 | 작성시간 23.05.12 33
  • 작성자올라가면 열공 | 작성시간 23.05.12 언젠가는 진실이 드러나겠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