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도곧동 작성시간 23.05.12 자백 긍게 나도 알고도 무죄만드는? 게 나름 변호사의 일이라 알고잇는데 와우...자기변호인을 속이네
-
답댓글 작성자찹쌀도너츠악개 작성시간 23.05.12 저런 사람들 진짜 많더라 안했다고 우겨서 변호사도 그렇게 알고 진행했는데 증거로 씨씨티비에 부정도 못할정도로 선명하게 찍히고… 했으면 했다고 말해줘야 그거에 맞게 전략을 세운다고 백번 말해도 죽어라 잡아뗌 변호사한테…
-
작성자달이구름을가르네 작성시간 23.05.12 와 근데 진짜 마지막까지 나쁜 사람이다. 속이려면 끝까지 속이던가 잡아떼던가. 일단 법의 심판은 피했고, 변호사에게 고백함으로서 자기의 죄책감 일부는 덜어내고, 변호사에게도 죄책감 (혹은 인류애 상실)을 주는 거 아냐.. 죄를 고백하고 싶으면 고해성사를 가던지 저게 뭐하는 거야
-
답댓글 작성자행복한생각 작성시간 23.05.12 33
-
작성자올라가면 열공 작성시간 23.05.12 언젠가는 진실이 드러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