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통호밀빵 작성시간 23.07.05 딸 동의는 구한건가..? 모르는 남자가 두명이나 집에 오는데
그리고 남자면서 남자비하라는둥 모범생남자애;; 남자가 남자를잘알지 남자를 너무좋게 생각하네 -
작성자오타쪼는댓글쟁이 작성시간 23.07.05 어 나 이거 제목만 보고 남편 돌았나 싶았는데 내가 진짜 딸 아끼는 아빠라면 말리고 싶을듯 요즘 세상이...
-
작성자엔젤루숙몬 작성시간 23.07.08 딸 가졌는데 재혼은 진짜.. 실제 피해자로써 하는 말인데 남자에 돌은거로밖에 안보임.
-
작성자매일놀고싶닥 작성시간 24.09.26 여자만 불쌍하구만.. 남자떄문에
-
작성자쿄로찡 작성시간 25.07.24 후기보니까 메타인지가 되는 엄마긴 하다
근데 남편새ㄲ는 재혼하고 잘 만 사는데 결혼생활도 남자가
머저리였고 저 분 입장을 보니 또 마음이 좀 슬프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