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위 닌자 사기짤로 유명한 짤
뭐 대충 이렇게 피하고 슈아로 막고 잡고 걸고 주력콤보 넣으면서 하는 1:1 사실 실제 공성은 이펙트랑 렉땜에 뭐가 뭔지 잘 보이지도 않는다는 건 함정
이후로 들리는 말이 하나 있는데
검은사막 잘하면 펄어비스 채용 되는거 아니냐는 썰까지 들림 ㅋㅋㅋㅋ
검사GM은 다른 겜 GM이랑 다르긴 다르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홍콩반점 작성시간 23.07.07 그 저승사자까마귀 옷 입고 뒤에서 쳐다보는 지엠 그건가 ㅋㅋㅋㅋ
-
작성자수요일입니다 작성시간 23.07.07 ㅋㅋㅋㅋ넘웃기닼ㅋㅋ
그만해 나 무서워 ㅋㅋㅋ -
작성자0000132 작성시간 23.07.08 개웃갸ㅋㅋㅋㅋ나도 게임하고싶다
-
작성자삑지영의쳐맞은것처럼 작성시간 23.07.08 개쩐다 ㅋㅋ
-
작성자왜이렇게바지를보여달래 작성시간 23.07.08 근데 영상 검색해서 보는 중인데 12:0이라해서본건데 지엠한테 도전자가 이겼다는데
몇번 진행한 이벤튼가???
지금 에단이랑 뜬거 보고잇는중인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