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다시 알아보는 검은사막GM vs 유저 사건.

작성자X file|작성시간23.07.07|조회수4,335 목록 댓글 8

소위 닌자 사기짤로 유명한 짤

뭐 대충 이렇게 피하고 슈아로 막고 잡고 걸고 주력콤보 넣으면서 하는 1:1 

사실 실제 공성은 이펙트랑 렉땜에 뭐가 뭔지 잘 보이지도 않는다는 건 함정

이후로 들리는 말이 하나 있는데

검은사막 잘하면 펄어비스 채용 되는거 아니냐는 썰까지 들림 ㅋㅋㅋㅋ

검사GM은 다른 겜 GM이랑 다르긴 다르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홍콩반점 | 작성시간 23.07.07 그 저승사자까마귀 옷 입고 뒤에서 쳐다보는 지엠 그건가 ㅋㅋㅋㅋ
  • 작성자수요일입니다 | 작성시간 23.07.07 ㅋㅋㅋㅋ넘웃기닼ㅋㅋ
    그만해 나 무서워 ㅋㅋㅋ
  • 작성자0000132 | 작성시간 23.07.08 개웃갸ㅋㅋㅋㅋ나도 게임하고싶다
  • 작성자삑지영의쳐맞은것처럼 | 작성시간 23.07.08 개쩐다 ㅋㅋ
  • 작성자왜이렇게바지를보여달래 | 작성시간 23.07.08 근데 영상 검색해서 보는 중인데 12:0이라해서본건데 지엠한테 도전자가 이겼다는데
    몇번 진행한 이벤튼가???
    지금 에단이랑 뜬거 보고잇는중인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