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ENFP가 사랑한다고 했을 때 INTJ 반응

작성자유니크하지|작성시간23.08.03|조회수18,456 목록 댓글 58

출처 : 여성시대 커피로버팀

 

개드립넷 긁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  

심심이보다 냉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큰거들어간다 | 작성시간 23.08.04 222 존나피곤한데 친하면 머..ㅔ 접수 정도는 완료임 ㅋㅋㅋ
  • 작성자과유불급 | 작성시간 23.08.03 ... 그려 알겠어
    내가 사랑한다는데 알겠다가 뭐야~!~!
    아니 알겠어...

    이런 대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긴구름 | 작성시간 23.08.03 와 ㅅㅂ 진짜 성격 비슷한가봐
    나도 intj인데 이런 고백 받으면 항상 오...! 엿음 ㅋㅋㅋㅋㅋㅋㅋㅌㅌ
  • 답댓글 작성자우헤헤신나는노래 | 작성시간 23.08.03 헐 나도ㅋㅋㅋㅋㅋintj인데 오…! 이럼ㅋㅋㅋ
  • 작성자꼬부랑랑 | 작성시간 23.10.16 엔프피인데 나의 경우는 보통 누울 자리를 뻗고 다리를 뻗는 편이라서 저렇게 사랑해라 말할 정도면 뭔가 관계가 있다는 거겠지? 그래서 접수 완. 이러면 짜릿할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