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큰거들어간다 작성시간 23.08.04 222 존나피곤한데 친하면 머..ㅔ 접수 정도는 완료임 ㅋㅋㅋ
-
작성자과유불급 작성시간 23.08.03 ... 그려 알겠어
내가 사랑한다는데 알겠다가 뭐야~!~!
아니 알겠어...
이런 대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긴구름 작성시간 23.08.03 와 ㅅㅂ 진짜 성격 비슷한가봐
나도 intj인데 이런 고백 받으면 항상 오...! 엿음 ㅋㅋㅋㅋㅋㅋㅋㅌㅌ -
답댓글 작성자우헤헤신나는노래 작성시간 23.08.03 헐 나도ㅋㅋㅋㅋㅋintj인데 오…! 이럼ㅋㅋㅋ
-
작성자꼬부랑랑 작성시간 23.10.16 엔프피인데 나의 경우는 보통 누울 자리를 뻗고 다리를 뻗는 편이라서 저렇게 사랑해라 말할 정도면 뭔가 관계가 있다는 거겠지? 그래서 접수 완. 이러면 짜릿할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