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FP가 사랑한다고 했을 때 INTJ 반응 작성자유니크하지| 작성시간23.08.03| 조회수0| 댓글 5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올해안에외노탈출 작성시간23.08.03 222 나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iteme 작성시간23.08.03 저런점이 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Biteme 작성시간23.08.03 근데 엔프피들 본능적으로 아는거같음 사람만날 때 n만 있으면 되는데 나머지는 다 자기한테 없는 걸 채워줄 존재라는 거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자오! 작성시간23.08.03 나도 친구가 사랑한다하면 으응..^^이라고 답함 친구가 enfp 인지는 머르게ㅛ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자오! 작성시간23.08.03 친구 enfp맞대...나 intj 친구 enfp 진짜 찐친임 15년 지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올해안에외노탈출 작성시간23.08.03 나도 그냥 오….! 이런 반응 밖에 못하겠어ㅋㅋㅋㅋ 아니 근데 다른 어떤 반응을 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짱구는 안말려 작성시간23.08.03 ㅋㅋㅋㅋ저러면저럴수록 더 추근덕거리고싶어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한팔과자비로운마음으로다쓸어버려 작성시간23.08.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웃기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뚝딱이뚝딱뚝땩 작성시간23.08.03 인티제: 아휴 불편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퐈이야 작성시간23.08.03 저것도 마음이 있는 사람이 해야 귀엽지 존나 싫은 엔프피 한남이 >장난꾸러기인 나<에 취해서 눈치없이 들이대면 극혐이라노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와와런더월드 작성시간23.08.03 저거 좋은거임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거리둬라거리둬 작성시간23.08.03 호감인 사람: 그래 날 사랑하는구나 내가 널 사랑하는지는 행동으로 보여줄게비호감: (강제종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환장하겠내 작성시간23.08.03 일단 저걸 받아주고 접수해주는거부터가 인티제가 호감을 표시한거라서 ㅋㅋㅋ싫거나 관심없으면 저거 접수할 창구도 언생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큰거들어간다 작성시간23.08.04 222 존나피곤한데 친하면 머..ㅔ 접수 정도는 완료임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과유불급 작성시간23.08.03 ... 그려 알겠어내가 사랑한다는데 알겠다가 뭐야~!~!아니 알겠어...이런 대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긴구름 작성시간23.08.03 와 ㅅㅂ 진짜 성격 비슷한가봐나도 intj인데 이런 고백 받으면 항상 오...! 엿음 ㅋㅋㅋㅋㅋㅋㅋㅌ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우헤헤신나는노래 작성시간23.08.03 헐 나도ㅋㅋㅋㅋㅋintj인데 오…! 이럼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꼬부랑랑 작성시간23.10.16 엔프피인데 나의 경우는 보통 누울 자리를 뻗고 다리를 뻗는 편이라서 저렇게 사랑해라 말할 정도면 뭔가 관계가 있다는 거겠지? 그래서 접수 완. 이러면 짜릿할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