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youtu.be/Q_tx3DgRb-c
발이 안닿는곳에 빠지면 우선 본능적으로 팔다리 허우적 거리면서 나가려고함
하지만 계곡 특성상 소용돌이가 많은데 그곳에 걸리면 바로 앞에있는 구명재킷도 잡기가 힘들어짐
그러다 점점 힘이 빠지고 심박수가 미친듯이 올라가면 제자리에서 버티는것조차 확률이 급박하게 낮아짐 대부분 사고 마지막 단계에서 보는 모습이 수면위로 얼굴이 나왔다가 완전히 잠기는거
몸이 어떻게든 살려고 마지막 에너지로 점프해서 수면위로 올리지만 그만큼 힘을 쓴 만큼 딸려서 바로 가라앉게된다함
+그후 피디가 보트타고와서 구해줌
모두 안전하게 물놀이하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강아웃 작성시간 23.08.19 와 나도 고딩때 바다에서 튜브타고 놀다가 뒤집어져서 죽을뻔해서 저 표정 저 몸짓 그리고 사족 다 공감해.... 무서워
-
작성자월급더줘 작성시간 23.08.20 계곡 진짜 조심해야해ㅠ 진짜 누가 발밑에서 잡아당기는 느낌나서 쭉 빨려들어가서 죽을뻔했어 다른사람이 구해줘서 살았음…
-
작성자아푸아푸퓨 작성시간 23.08.23 라이프가드인데도 물은 정말 무서움..
-
작성자거믄고양이네로 작성시간 23.08.24 발 안 닿는 깊이에선 놀지를 말아야해..
-
작성자맴맙 작성시간 23.08.28 갑자기 눈물날거같어.. 너무 무서워 자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