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주우재가 말하는 평양냉면, 마라탕 부심 있는 사람들

작성자전갈이|작성시간23.10.17|조회수21,534 목록 댓글 19

출처 : 여성시대 전갈이

초록색 문장은 정상이고, 빨간색이 문제라는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스타드 | 작성시간 23.10.17 오브제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유채꽃피시나 | 작성시간 23.10.17 나도 ㅋㅋㅋ 난 마라탕은 좋아하는데 맵찔이라 백탕이나 1단계로만 먹는데 맨날 먹을줄 모른다고 염병하는 사람들있음 내가 맵찔이라고 매운거 먹음 위장이 틀린다고!!
  • 작성자WEDNESDAY | 작성시간 23.10.17 마라탕 평냉 평생 내돈주고 먹을일 없는음식^^...
  • 작성자에블바리뿡 | 작성시간 23.10.17 난 살다살다 청국장부심도 봤어.. 내가 청국장이 싫은데 된장은 먹으면서 왜 청국장은 안먹녜 ㅡㅡ
  • 작성자남쪽버러지 | 작성시간 23.10.17 마라탕 진짜 왜 혈안인지 모를 한번도 먹어보고싶지않고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안든다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