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주우재가 말하는 평양냉면, 마라탕 부심 있는 사람들

작성자전갈이| 작성시간23.10.17| 조회수0| 댓글 1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햄이네 박사 작성시간23.10.17 오브제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윤동주우 작성시간23.10.17 근데 진짜 평냉 부심은 그만 부려도 될 것 같은 게.. 탈북민들도 그렇고 직접 북한 가서 먹은 외국인들 말하는 것도 그렇고 백지영 레드벨벳 등 북한 공연으로 평냉 먹은 사람들 보면… 아예 다대기 다 넣어서 준다는데
  • 작성자 콘소메맛옥수수 작성시간23.10.17 고작 평냉 맛집 뿌시기하는게 인생 최대업적 네네 그러세요 ʕʘ‿ʘʔ
  • 작성자 피죤투 작성시간23.10.17 북한 사람들도 저거 다 쳐서 먹는다며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아샷샷추 작성시간23.10.17 아 진짜.....ㄹㅇ
  • 작성자 솔짘히 작성시간23.10.17 나도 주우재말 쌉공감... 유행하는것들이 싫은것도 아닌데 부심, 호들갑 싫음ㅜㅜ
  • 작성자 시리안 작성시간23.10.17 맞아ㅋㅋㅋㅋ 북한사람들 왕창 넣드만ㅋㅋㅋㅋㅋ
    난 콩나물 국밥 먹을때 수란 따로 먹는데 이거는 개취거든.. 콩나물국밥 동네에서도 다 각자 다름 근데 섞어파들은 따로파를 이해를 못해
  • 답댓글 작성자 계속하자 작성시간23.10.17 어...? 섞어파는 그럼 그 수란을 뭐에 섞어....? 난 맨날 따로 호로로 먹고 국밥 먹었는데.....?
  • 답댓글 작성자 시리안 작성시간23.10.17 계속하자 섞어파는!!! 국밥에 넣어먹어...!!!!
  • 답댓글 작성자 계속하자 작성시간23.10.18 시리안 아....? 국밥에 계란을!!! 아예 생각도 못했다 ㅋㅋㅋ 속 달래라고 주는쥴;;; 담에는 그렇게 먹어보긴 해야겠다 ㅋㅋㅋ 고마워 여샤!!
  • 답댓글 작성자 시리안 작성시간23.10.18 계속하자 난 국이랑 밥도 따로먹어서 그렇게 먹기는 하는데 많이들 그렇게 먹더라고~~ 함 도전해봐 입맛에 맞을지도?!?!
  • 작성자 철딱서니너구리 작성시간23.10.17 오브제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나도 마라탕 안먹으면 인생손해본듯 구는 그 호들갑이 너무 싫음
  • 작성자 스파클링라임 작성시간23.10.17 다 공감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행정안전부 작성시간23.10.17 그니깤ㅋㅋㅋ 북한에서도 평냉에 식초 겨자 넣어서 먹는다며 ㅋㅋㅋㅋ 뭔데ㅋㅋㅋㅋㅋ 대체 어디서 솟아난 부심임ㅋㅋㅋㅋㅋ
  • 작성자 레스타드 작성시간23.10.17 오브제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유채꽃피시나 작성시간23.10.17 나도 ㅋㅋㅋ 난 마라탕은 좋아하는데 맵찔이라 백탕이나 1단계로만 먹는데 맨날 먹을줄 모른다고 염병하는 사람들있음 내가 맵찔이라고 매운거 먹음 위장이 틀린다고!!
  • 작성자 WEDNESDAY 작성시간23.10.17 마라탕 평냉 평생 내돈주고 먹을일 없는음식^^...
  • 작성자 에블바리뿡 작성시간23.10.17 난 살다살다 청국장부심도 봤어.. 내가 청국장이 싫은데 된장은 먹으면서 왜 청국장은 안먹녜 ㅡㅡ
  • 작성자 남쪽버러지 작성시간23.10.17 마라탕 진짜 왜 혈안인지 모를 한번도 먹어보고싶지않고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안든다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