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장례업체 새끼들 진짜 간악하다..twt

작성자파노라망|작성시간23.10.31|조회수15,354 목록 댓글 62

출처 :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4637209?svc=cafe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유히히 | 작성시간 25.04.08 2 밥주걱, 국자, 주방가위, 과도칼 까지도...
  • 작성자마동걸 | 작성시간 23.10.31 양아치들이네
  • 작성자치킨과바베큐사이 | 작성시간 23.10.31 장례식장이 80프로가 순이익이라더라ㅡㅡ
  • 작성자잘버는작가님 | 작성시간 23.10.31 모르는게 넘 많네 공부해놔야겠다..
  • 작성자10년째 6등급 | 작성시간 24.05.09 와.. 진짜 나쁘다 양아치들이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