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공공기관 ㅈㄴ 주먹구구 서무 갈아서 돌아가ㅋㅋㅋ

작성자챗짚티|작성시간23.11.19|조회수9,873 목록 댓글 36

단체 문자 보내고 단체 메일 보내면 되는 일을 각 팀의 서무에게 공지하고 취합하게 함

회사 단체 보험 든다?
에브리바디에게 메일 보내서 야 필요하면 신청해! 이거 아님 ㅋㅋ 각팀의 서무라는 시다바리 역할 하는 사람에게 연락해서 느그 팀 누가 단체 보험 들건지 취합해 와 이럼 ㅋㅋㅋ
누락 생기면 신청해야할 사람이나 제대로 공지해서 취합 받아야 할 담당자가 책임지는 거 아니고 중간에 있는 서무가 욕 처먹는 구조

시스템화 하거나 담당자들이 책임져야할 걸 서무라는 사람을 갈아서 돌아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rde | 작성시간 23.11.19 취합이 문제가 아니라...업무 분장 상 없던 새 일이 생기면 서무 일이 됨
  • 답댓글 작성자어이거왜이래요숨을안쉬는데요 | 작성시간 23.11.19 ㅇㄱㄹㅇ 새로운 일 생기면 아무도 안받으려고 해서 결국 서무 일 됨 이렇게 매년 넘어오는 일만 모으면 한사람 자리 분 나와
  • 작성자어이거왜이래요숨을안쉬는데요 | 작성시간 23.11.19 공무원도^^ㅋㅋ 거기다 우리 직렬은 소수라 말석만 최소 8년은 해야 막내 벗어나는데 그 얘긴 서무 막내 8년을 버텨야한단거임 그야말로 지옥.. 사람들이 걍 나는 누르면 나오는 자판기인줄 알고 아무거나 다 시켜 그렇다고 내 고유 업무가 없는것도 아니고 차고 넘치게 많은데
  • 작성자Suzy | 작성시간 23.11.19 직책에 '지원' 드가있으면 피하고봄
  • 작성자졸려핑 | 작성시간 23.11.20 ㅎㅎㅎㅎㅎ 서무 한다고 업무 빼주는거 아니라서 연말연초 개빡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