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자의식과잉인 사람들 왜 싫어하는지 궁금한 달글들 캡쳐

작성자어지름정|작성시간24.01.18|조회수7,524 목록 댓글 46

출처 : 여성시대 어지름정




++ 새로운 댓글들 공감되는거 많아서 추가




주로 공통된 자의식과잉 특징 댓글이본인 말만 함, 전환화법 써서 마지막에 지 얘기로 전환, 남 후려치고 은근하게 아래로 봄, 닮은연예인 염불,착각 잘함, 긍정적으로 말해도 묘하게 불편하고 껄끄러움 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무것도하기싫다진짜 | 작성시간 24.01.18 와 내가 은근 불편해 하던 사람 이유를 이 글로 찾았다! 자의식과잉이었어..
  • 작성자맛이듕귁에달아 | 작성시간 24.01.18 주변 사람들이 그냥 지나가는 말로 하는 칭찬도 하나하나 다 기억해서 본인 포장하는데에 씀.. 사람들이 다 자기 이야기 궁금해하는 줄 앎..
  • 작성자연봉7천만들기 | 작성시간 24.01.18 남한테 존나 살갑고 사회성 좋은 타입도 아니면서 아침에 광고 카톡말고 아무한테도 연락 안 와있다고 실망함ㅋㅋㅋㅋㅋㅋㅋ 지한테 사람들이 당연히 먼저 연락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게 소름돋음… 지가 먼저 안 하니 연락이 없지..?
    그리고 카이스트 출신인 사수가 지 질투한다고 생각함… 그냥 직원들끼리 밥먹으면서 요즘 잘하는 신입들 많아서 질투난다~ 얘기했다던데 왜 지가 당연히 그 잘하는 신입일 거라 생각하는지….. 걍 진짜 사고 흐름이 기괴함
  • 작성자손자병법 | 작성시간 24.01.19 와. 최근에 내가 손절한사람 저말 똑같이해서 나도 질려서 손절합
  • 작성자하늘연달스무하루 | 작성시간 24.01.19 같이일하는사람이 내가 뭐 말할때마다 끊어먹고 결국 지얘기하는데 진짜 대화하기 싫음 ㅋㅋㅋㅋ 요새는 거울치료 하는중 ㅋㅋ 그럼 지가 기분나빠져서 조용해지는게 웃김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