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연봉7천만들기작성시간24.01.18
남한테 존나 살갑고 사회성 좋은 타입도 아니면서 아침에 광고 카톡말고 아무한테도 연락 안 와있다고 실망함ㅋㅋㅋㅋㅋㅋㅋ 지한테 사람들이 당연히 먼저 연락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게 소름돋음… 지가 먼저 안 하니 연락이 없지..? 그리고 카이스트 출신인 사수가 지 질투한다고 생각함… 그냥 직원들끼리 밥먹으면서 요즘 잘하는 신입들 많아서 질투난다~ 얘기했다던데 왜 지가 당연히 그 잘하는 신입일 거라 생각하는지….. 걍 진짜 사고 흐름이 기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