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본인닉네임).
https://twitter.com/enbyboy__/status/1703208715930021918
https://twitter.com/literaryfish/status/1703413087771004933?s=20
https://twitter.com/criaf23/status/1703401207644242046?s=20
https://twitter.com/flyt0mydream/status/1703397316160602619?s=20
https://twitter.com/Lolita_Lisian/status/1703336901179294162?s=20
https://twitter.com/SixiS_oClock/status/1703326083758837985?s=20
https://twitter.com/xelkyrie/status/1703314177488736378?s=20
유럽쪽 언어는
여성명사 남성명사 나눠진경우가 많아서
언어배울때 머리 빠개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트밀잘자 작성시간 24.02.19 맞아 나 어릴때 집에 50-60년대 동화 많았는데 성별 관계없이 언니라고 부르더라
-
작성자일본여행 쪽팔린줄 알아라 작성시간 24.02.19 한글 최고 ^____^
-
작성자대나무통 작성시간 24.02.19 나 저래서 고딛때 제2외국어 독일어 때려쳣잖아
-
작성자우원지밥 작성시간 24.02.19 ㄹㅇ 러시아어도 여성형 남성형 중성형마다 단어 다 다르고 동사 형용사 전부 변형있어서 개힘듬 ㅠ
-
작성자틴캔랍스타 작성시간 24.02.19 한국어 정말 인칭에서 알수 있는 정보가 거의 없게 할 수 있는 매오 철학적인 언어같아. 그리고 영어는 쓰면 쓸수록 서열free한 평등한 언어구나 싶어. 한국어도 존대법와 나이를 알아야만 대화를 하는 그 어법을 바꿀 수 없나.. 과거에는 안 그랬다는 말도 있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