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말레이시아 살다보니 영어 이 꼴됨

작성자나데지마|작성시간24.03.01|조회수141,128 목록 댓글 959

출처 : 여성시대 나데지마

하이 우편 안 돼?

직독직해 속도 걍 미쳤음

그리고 쏟아지는 밀시들의 간증












stand far-far can?




ㅁㅁ아~ ㅁㅁ라~ 가 중국인들이 말끝에 붙이는 의미없는 감탄사같은 건데 그걸 냅다 캔에도 붙이는듯








결국 원어민들까지 물들여버린 동남아식 영어 ㄷㄷ





글쓴 밀시가 끝내 받은 답변
해석하기 매우 편-안함

원글 링크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Sg1Q/245146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디지오 | 작성시간 24.03.10 아씌ㅋㅋㅋㅋㅋ 나는 머리에 지진온다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바당 | 작성시간 24.03.10 헐 신기하다 나 작년에 코타키나발루 갔는데 거기 가이드가 자꾸 현지 버스 기사한테 한국말 섞으면서 캔낫이야~ 이러길래 신기해서 기억에 남았는디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황사장은신이야 | 작성시간 24.03.13 말레이시아의 실상은 좀 많이 호러같음 ;;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Sg1Q/2468086
  • 답댓글 작성자sokply | 작성시간 26.03.05 뭐였는지 궁금...
  • 작성자YeswewinLoveandsoul | 작성시간 25.02.20 ㅈㄴ웃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