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Earth 작성시간 24.03.27 우린 약간 언어의 갈라파고스 같은건가ㅋㅋ
-
작성자타볼래 작성시간 24.03.27 맞네... 우리나라는 자국을 좀 무시하는 경향이 있나봄.. 이게 얼마나 중요한 유산인지..
-
작성자여성시대_댓글알리미 작성시간 24.03.27 ※ 여성시대 인기글 알림 봇 v1.2.0
※ 연속 등극 시 최대 3회까지 기록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프로필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
2024년 03월 27일(수) 20시 - 인기글 30위 🎉 -
작성자AI그랑데 작성시간 24.03.27 ㅠㅠ그래서 나도 내가 힘들게 제2외국어 배워야하는 환경이지만 그래도 고유의 내나라 언어가 있다는게.. 내 앞세대가 남기뉴우리나라 말로 된 학문자료들이 있다는게 넘 뿌듯하고 자랑스러움!
-
작성자데네볼라 작성시간 24.03.27 나도 저생각으로 영어 안배웠는데 ㅈㄴ 손해야.. 물론 한국어 위대하고 사랑하지만 해외에서 만든 지식이나 기술들을 100% 번역할수는 없음.. 뇌피셜이 가미돼서 이럴 것이다~로 번역되는걸 직장인되고나서야 알게됨ㅋㅋㅋㅋ 외국인이랑 소통을 못해서 외국어 능력이 필요한 업무라면 그대로 도태되고 공부하다보면 애매한 포인트들 원서 찾아서 두번세번 공부하는데 진짜 울고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