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종교 = 살림하러 제 발로 걸어들어가는 여자들 없으면 걍 유지가 안 되는 집단일 뿐임

작성자이우인.|작성시간24.04.08|조회수26,740 목록 댓글 233

출처: https://twitter.com/muduhn/status/1776867391751803248?t=l9pAKI6nYOkUK1osKlvARg&s=19




모든 종교가 다 여자 갈아서
돌아 가는 것 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풉아오 | 작성시간 24.04.09 어딜가나 밥줘충이 존나많네
  • 작성자고구마호빵펀치 | 작성시간 24.04.09 생각해보니 그러네..
  • 작성자10억벌어야지 | 작성시간 24.04.09 맞아 그래서 모든종교 극혐함
  • 작성자마카스 | 작성시간 24.04.09 ㅁㅈ 남자들이 모여서 허드렛일 하는거 봄?
    교회나 절에서 다 봉사활동 밥하고 설거지하고 청소하고 캠페인하고 전도하고 그런거 다 99퍼가 여자잖아 ㅋㅋㅋ
  • 작성자얘숧이내.. | 작성시간 24.04.10 자발적으로 저렇게 가서 하는거 좀 이상해보임..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