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종교 = 살림하러 제 발로 걸어들어가는 여자들 없으면 걍 유지가 안 되는 집단일 뿐임

작성자이우인.| 작성시간24.04.08| 조회수0| 댓글 23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동물 좋아 사람 말고 작성시간24.04.09 ㄹㅇ 여혐이랑 2찍 멘트 심해서 안 나감
  • 작성자 아이서티 작성시간24.04.09 주방일은 여자가함 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부별로 설거지하면 가끔 남자들이 설거지하고ㅋㅋㅋㅋ 이젠 탈종교함 ㄹㅇ
  • 작성자 1114회 로또 1등 당첨자 작성시간24.04.09 진짜 ㅅㅂ
  • 작성자 불R전구대고깨 작성시간24.04.09 개독 여혐 너무 심한데 여초라서 늘 참 좆같단 말이지
  • 작성자 메롱멧돼지 작성시간24.04.09 나도 이래서 탈출 뭐 ㅅㅂ 끝도없이 시켜 돈은 계속 쓰고; 해준게 뭔데 글고 남자색들은 종교윤리 의식 지키는 걱도 없고 죄책감도 없음 여자들만 교리 맞춰 살고있나 자꾸 검열하고 남자들은 신실한척 하고 할짓 다하드만
  • 작성자 생갈치1호의행방 작성시간24.04.09 우리엄마 절 다니는데 거기서 새벽부터 밥 하고(공짜로) 그 절 다니는 아줌마들끼리 돈 모아서 막 뭐 하고 그럼....
    왜 자꾸 그런거 하냐고 물어보니까 그냥 안하면 다른분이 눈치도 주고 봉사하면서 기도하면 나 잘 될 것 같아서 한대....
    돈 내고 등도 달고 돈 안받고 밥도 해주고....
  • 작성자 행복은 곧 길이다 작성시간24.04.09 참 ㅋㅋㅋ 결국 구원도 스스로 하는 거고 종교는 가부장제의 도구에 지나치지않는군
  • 작성자 익명1243592490 작성시간24.04.09 난 한번도 가본적없어서 몰랐는데
    최근에도 진짜 이래??? 여자들만 일하고 밥한다고?? 그럼 남자들은 뭐해? 돈을 많이 헌금하는겨???뭐하는겨 대체
  • 작성자 풉아오 작성시간24.04.09 어딜가나 밥줘충이 존나많네
  • 작성자 고구마호빵펀치 작성시간24.04.09 생각해보니 그러네..
  • 작성자 10억벌어야지 작성시간24.04.09 맞아 그래서 모든종교 극혐함
  • 작성자 마카스 작성시간24.04.09 ㅁㅈ 남자들이 모여서 허드렛일 하는거 봄?
    교회나 절에서 다 봉사활동 밥하고 설거지하고 청소하고 캠페인하고 전도하고 그런거 다 99퍼가 여자잖아 ㅋㅋㅋ
  • 작성자 얘숧이내.. 작성시간24.04.10 자발적으로 저렇게 가서 하는거 좀 이상해보임..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