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 = 살림하러 제 발로 걸어들어가는 여자들 없으면 걍 유지가 안 되는 집단일 뿐임 작성자이우인.| 작성시간24.04.08| 조회수0| 댓글 23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동물 좋아 사람 말고 작성시간24.04.09 ㄹㅇ 여혐이랑 2찍 멘트 심해서 안 나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서티 작성시간24.04.09 주방일은 여자가함 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부별로 설거지하면 가끔 남자들이 설거지하고ㅋㅋㅋㅋ 이젠 탈종교함 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114회 로또 1등 당첨자 작성시간24.04.09 진짜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R전구대고깨 작성시간24.04.09 개독 여혐 너무 심한데 여초라서 늘 참 좆같단 말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롱멧돼지 작성시간24.04.09 나도 이래서 탈출 뭐 ㅅㅂ 끝도없이 시켜 돈은 계속 쓰고; 해준게 뭔데 글고 남자색들은 종교윤리 의식 지키는 걱도 없고 죄책감도 없음 여자들만 교리 맞춰 살고있나 자꾸 검열하고 남자들은 신실한척 하고 할짓 다하드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생갈치1호의행방 작성시간24.04.09 우리엄마 절 다니는데 거기서 새벽부터 밥 하고(공짜로) 그 절 다니는 아줌마들끼리 돈 모아서 막 뭐 하고 그럼....왜 자꾸 그런거 하냐고 물어보니까 그냥 안하면 다른분이 눈치도 주고 봉사하면서 기도하면 나 잘 될 것 같아서 한대....돈 내고 등도 달고 돈 안받고 밥도 해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은 곧 길이다 작성시간24.04.09 참 ㅋㅋㅋ 결국 구원도 스스로 하는 거고 종교는 가부장제의 도구에 지나치지않는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익명1243592490 작성시간24.04.09 난 한번도 가본적없어서 몰랐는데최근에도 진짜 이래??? 여자들만 일하고 밥한다고?? 그럼 남자들은 뭐해? 돈을 많이 헌금하는겨???뭐하는겨 대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풉아오 작성시간24.04.09 어딜가나 밥줘충이 존나많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구마호빵펀치 작성시간24.04.09 생각해보니 그러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0억벌어야지 작성시간24.04.09 맞아 그래서 모든종교 극혐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카스 작성시간24.04.09 ㅁㅈ 남자들이 모여서 허드렛일 하는거 봄?교회나 절에서 다 봉사활동 밥하고 설거지하고 청소하고 캠페인하고 전도하고 그런거 다 99퍼가 여자잖아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얘숧이내.. 작성시간24.04.10 자발적으로 저렇게 가서 하는거 좀 이상해보임..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현재페이지 1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