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가끔 코르셋담론을 보면 서양이 허락한 코르셋처럼 느껴지는 달글

작성자아애이오우|작성시간24.04.10|조회수1,948 목록 댓글 14

출처 : 여성시대 내 생에 봄날은 온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회적존재 | 작성시간 24.04.10 ㄹㅇ 레깅스 논란나면 꼭 서양에선 레깅스 일상복이고 시선강간 안하니까 편하게 입고 어쩌고 하던데 그래서 지금 서양애들 다 똥꼬주름레깅스 입던데 이것도 서양이 허락했으니까 페미니즘 레깅스여?
  • 작성자부엉이님 | 작성시간 24.04.10 서양 남미새 엄청 많아. 아무리 부당한 일을 당해도 결혼선망 가족선망이 너무 심해서 남자를 못잃어
  • 답댓글 작성자부엉이님 | 작성시간 24.04.10 그리고 동거하면서 남친이 방세 생활비 내주는 경우도 ㅈㄴ 많이 봄. 경제적 독립이 안됐는데 무슨 페미야
  • 작성자원해만이만2 | 작성시간 24.04.10 나도 레깅스생각했는데 ㅋㅋㅋ 서양페미니즘이도대체뭐요 ㅠㅠ 한국은 한국이니께 좀더 건설적인 담론으로 가고싶어
  • 작성자붕괴시즌5 | 작성시간 24.04.10 아 서양담론 나가라고 ~~~~~ 언제적 사대주의야 제발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