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가끔 코르셋담론을 보면 서양이 허락한 코르셋처럼 느껴지는 달글

작성자아애이오우| 작성시간24.04.10|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사소리야 작성시간24.04.10 잘 모르겠움
  • 작성자 진짜모루겠다 작성시간24.04.10 페미니즘 관련해선 우리나라도 엄청 담론이 발전한 상태라고 생각해서 서양 끌어오는 거 안맞는 경우 많다고 생각하긴함
  • 작성자 문의는디엠으로 작성시간24.04.10 레깅스 논란 생각하면 일부 공감됨.
    왜 여자들은 남자들보다 신체 라인을 드러내는데에 거부감을 덜 느낄까? 라는 방향으로 흘러가야 하는데, '미국에선 일상복으로 입는데? 시선강간남들이랑 몰카충때문에 입고싶은 옷도 마음대로 못입어?' 라고 해버리면 논제 자체를 벗어나는 느낌.
  • 답댓글 작성자 즐거웟습니당 작성시간24.04.10 ㅁㅈㅋㅋㅋㅋ레깅스 논란은 애초에 방향이 잘못됐어
  • 답댓글 작성자 붕괴시즌5 작성시간24.04.10 그니까 ㅋㅋ 핵심은 대상화인데 갑자기 논의의 주제를 여성으로 전환함. 대체 왜???? 모든 여혐 담론의 핵심은 남성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삥긇사 작성시간24.04.10
  • 작성자 시로마미루룽 작성시간24.04.10 보통 코르셋을 인정 못 하고 어떻게든 반박하는 입장에서 서양 코르셋 얘기를 가져오는 경우를 많이 봐서 난 본문 공감해
  • 작성자 개저비안 작성시간24.04.10 서양의 주체적 섹시는 좀 관대한 느낌..
  • 작성자 이초 작성시간24.04.10 맞아 주체적인 토론과 발전이 필요한거같아 한쪽에만 의존하거나 치우치는건 생산적이지 못한듯
  • 작성자 사회적존재 작성시간24.04.10 ㄹㅇ 레깅스 논란나면 꼭 서양에선 레깅스 일상복이고 시선강간 안하니까 편하게 입고 어쩌고 하던데 그래서 지금 서양애들 다 똥꼬주름레깅스 입던데 이것도 서양이 허락했으니까 페미니즘 레깅스여?
  • 작성자 부엉이님 작성시간24.04.10 서양 남미새 엄청 많아. 아무리 부당한 일을 당해도 결혼선망 가족선망이 너무 심해서 남자를 못잃어
  • 답댓글 작성자 부엉이님 작성시간24.04.10 그리고 동거하면서 남친이 방세 생활비 내주는 경우도 ㅈㄴ 많이 봄. 경제적 독립이 안됐는데 무슨 페미야
  • 작성자 원해만이만2 작성시간24.04.10 나도 레깅스생각했는데 ㅋㅋㅋ 서양페미니즘이도대체뭐요 ㅠㅠ 한국은 한국이니께 좀더 건설적인 담론으로 가고싶어
  • 작성자 붕괴시즌5 작성시간24.04.10 아 서양담론 나가라고 ~~~~~ 언제적 사대주의야 제발 ㅋㅋㅋ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