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코르셋담론을 보면 서양이 허락한 코르셋처럼 느껴지는 달글 작성자아애이오우| 작성시간24.04.10|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사소리야 작성시간24.04.10 잘 모르겠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짜모루겠다 작성시간24.04.10 페미니즘 관련해선 우리나라도 엄청 담론이 발전한 상태라고 생각해서 서양 끌어오는 거 안맞는 경우 많다고 생각하긴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문의는디엠으로 작성시간24.04.10 레깅스 논란 생각하면 일부 공감됨. 왜 여자들은 남자들보다 신체 라인을 드러내는데에 거부감을 덜 느낄까? 라는 방향으로 흘러가야 하는데, '미국에선 일상복으로 입는데? 시선강간남들이랑 몰카충때문에 입고싶은 옷도 마음대로 못입어?' 라고 해버리면 논제 자체를 벗어나는 느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즐거웟습니당 작성시간24.04.10 ㅁㅈㅋㅋㅋㅋ레깅스 논란은 애초에 방향이 잘못됐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붕괴시즌5 작성시간24.04.10 그니까 ㅋㅋ 핵심은 대상화인데 갑자기 논의의 주제를 여성으로 전환함. 대체 왜???? 모든 여혐 담론의 핵심은 남성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삥긇사 작성시간24.04.10 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로마미루룽 작성시간24.04.10 보통 코르셋을 인정 못 하고 어떻게든 반박하는 입장에서 서양 코르셋 얘기를 가져오는 경우를 많이 봐서 난 본문 공감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저비안 작성시간24.04.10 서양의 주체적 섹시는 좀 관대한 느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초 작성시간24.04.10 맞아 주체적인 토론과 발전이 필요한거같아 한쪽에만 의존하거나 치우치는건 생산적이지 못한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회적존재 작성시간24.04.10 ㄹㅇ 레깅스 논란나면 꼭 서양에선 레깅스 일상복이고 시선강간 안하니까 편하게 입고 어쩌고 하던데 그래서 지금 서양애들 다 똥꼬주름레깅스 입던데 이것도 서양이 허락했으니까 페미니즘 레깅스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엉이님 작성시간24.04.10 서양 남미새 엄청 많아. 아무리 부당한 일을 당해도 결혼선망 가족선망이 너무 심해서 남자를 못잃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부엉이님 작성시간24.04.10 그리고 동거하면서 남친이 방세 생활비 내주는 경우도 ㅈㄴ 많이 봄. 경제적 독립이 안됐는데 무슨 페미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원해만이만2 작성시간24.04.10 나도 레깅스생각했는데 ㅋㅋㅋ 서양페미니즘이도대체뭐요 ㅠㅠ 한국은 한국이니께 좀더 건설적인 담론으로 가고싶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붕괴시즌5 작성시간24.04.10 아 서양담론 나가라고 ~~~~~ 언제적 사대주의야 제발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