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윙크하는어피치 작성시간 24.04.23 와...연애를 한다고?
-
작성자닉네임이열입곱글자씩이나 작성시간 24.07.28 한남들 배가 부르다 못해 지들 정신머리처럼 터져있네 ㅉ 그래서 대부분의 여자들이 성형과 각종 시술에 미쳐있잖아? ㅎㅎ 근데 니들은 뭘 어떤 노력을 하는데? 여자들 만큼 노오력도 안 하는 주제에 여자한테 더치페이까지 요구함 ㄹㅈㄷ 양심임 애초부터 마음이 병든 남미새 성욕미새(애초에 여자에 미친게 아니고 그저 성욕에만 미친거라 여미새 아님)들이 서로 끼리끼리 잘 만난거임 제발 그 마음 꼭 변하지말고 꼭 서로서로 평생 부비면서 살아~ 그리고 손가락은 저렇게 놀렸어도 안 헤어졌을거다에 내 계좌를 걸 수 있음 ㅎ 한남들 손가락 아가리로만 불평하고 정작 행동력은 즈그들 조루소추마냥 다 뒤진거 이미 다 알고 있어 ㅎㅎ
-
작성자귀차니즘맥스임다 작성시간 24.09.29 어후..
-
작성자가보자고~~!!~~! 작성시간 25.02.04 오ㅑ저러고 살지..?
-
작성자독을차 작성시간 25.06.07 외모 지상주의에 찌들다 못해 스스로를 불행하게 만드는 사고방식같아. 진짜 정신에 병들었네 불쌍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