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아이가 다쳤으니 오토바이 차주분께선 연락을 바랍니다..JPG

작성자flflf|작성시간24.05.03|조회수13,978 목록 댓글 46

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메론빵초코 | 작성시간 24.05.03 아 진짜 싫다ㅋㅋㅋㅋㅋㅋㅋ지새끼 지가 간수해야지 남한테 책임 떠넘기는거 대박임
    만졌든 넘어졌든 뭘 어쩌라는거임;
    주행중인 오토바이에 부딪혀 넘어진것도아니고
  • 작성자대표님 | 작성시간 24.05.03 희않한외,,쇗덩이,믺구럼틀애서,화상입는것도,,절먼시절앤,여사옅는데,,,
  • 작성자최애소금빵 | 작성시간 24.05.03 나도 저 연기통? 부분에 다리 살짝 닿아서 화상흉터 15년째 안 지워지는데 생각보다 이런 여시들 많구나ㅜ
    나는 어릴 때 엄마한테 말하면 내가 또 부주의해서 다쳤다고 혼날까 봐 얘기도 못하고 그냥 상처 방치해뒀었어ㅠㅠ
  • 작성자Reset Profile | 작성시간 24.05.03 진짜 ㅋㅋㅋㅋ
    제발 평생 사회에 풀지말고 끼고살아..
  • 작성자여름여름여름여름이다아 | 작성시간 24.05.03 오토바이가 지 혼자 막 들이댄거래? 거참 희한하네 인공지능인가 아닌데 그래도 피할텐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