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메론빵초코 작성시간 24.05.03 아 진짜 싫다ㅋㅋㅋㅋㅋㅋㅋ지새끼 지가 간수해야지 남한테 책임 떠넘기는거 대박임
만졌든 넘어졌든 뭘 어쩌라는거임;
주행중인 오토바이에 부딪혀 넘어진것도아니고 -
작성자대표님 작성시간 24.05.03 희않한외,,쇗덩이,믺구럼틀애서,화상입는것도,,절먼시절앤,여사옅는데,,,
-
작성자최애소금빵 작성시간 24.05.03 나도 저 연기통? 부분에 다리 살짝 닿아서 화상흉터 15년째 안 지워지는데 생각보다 이런 여시들 많구나ㅜ
나는 어릴 때 엄마한테 말하면 내가 또 부주의해서 다쳤다고 혼날까 봐 얘기도 못하고 그냥 상처 방치해뒀었어ㅠㅠ -
작성자Reset Profile 작성시간 24.05.03 진짜 ㅋㅋㅋㅋ
제발 평생 사회에 풀지말고 끼고살아.. -
작성자여름여름여름여름이다아 작성시간 24.05.03 오토바이가 지 혼자 막 들이댄거래? 거참 희한하네 인공지능인가 아닌데 그래도 피할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