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30여년 전 독일에서 미나리 뜯는 한국 유학생을 본 현지인들의 반응

작성자hawk|작성시간24.05.04|조회수8,475 목록 댓글 11

출처: 여성시대 hawk

 

 

 

 

 

 

 

 

 

 

길 옆 도랑에 미나리가 있길래 뜯어다 김치 담근 한국인ㅋㅋㅋㅋㅋ

너 죽는 거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에서 40년 산 독일 출신 한국인(2005년에 귀화하심)

시골 할머니들에게 물어보면 못 먹는게 없더랔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아내보다 나물 구분 잘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회복력 | 작성시간 24.05.04 미나리 겉절이해서 밥비벼서 한입하고 된장찌개 두부호박 걸쳐서 한입하면 미챴다고
  • 작성자개꼴개꼴개굴이 | 작성시간 24.05.04 하...외국놈들 삼겹살 먹으면서 미나리안꾸워먹어봄??? 극락간다...바보들아
  • 작성자송어회 | 작성시간 24.05.04 아 방금 미나리 먹었는뎈ㅋㅋ
  • 작성자유베루노 | 작성시간 24.05.04 방금 길거리 시장에서 미나리 사왓다죠 ㄷㄷ
  • 작성자sleepings | 작성시간 24.05.04 유럽 사람들이 신기했던거 우리나라 사람들 자꾸 풀 뜯어서 먹는거랑 명이나물이 대표적 고기도 삼겹살 뼈다귀 기존 안먹는부분 대량 가져가서 국 끓여먹고 구워먹고 볶아먹어서 신기해 했다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