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여년 전 독일에서 미나리 뜯는 한국 유학생을 본 현지인들의 반응 작성자hawk| 작성시간24.05.04|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3569841 작성시간24.05.04 신호등 빼고 다먹는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각지대 작성시간24.05.04 미나리 개존맛인데 없어서 못먹는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뉴진스버블검 작성시간24.05.04 와 아까 미나리넣고 라면 끓여먹었는데 이 글을 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야 행운이 넘치는 멋쟁이 부자 작성시간24.05.04 미나리 삼겹살 추라이 츄라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you.1004 작성시간24.05.04 삐빅! 빈도림 씨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회복력 작성시간24.05.04 미나리 겉절이해서 밥비벼서 한입하고 된장찌개 두부호박 걸쳐서 한입하면 미챴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꼴개꼴개굴이 작성시간24.05.04 하...외국놈들 삼겹살 먹으면서 미나리안꾸워먹어봄??? 극락간다...바보들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송어회 작성시간24.05.04 아 방금 미나리 먹었는뎈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베루노 작성시간24.05.04 방금 길거리 시장에서 미나리 사왓다죠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leepings 작성시간24.05.04 유럽 사람들이 신기했던거 우리나라 사람들 자꾸 풀 뜯어서 먹는거랑 명이나물이 대표적 고기도 삼겹살 뼈다귀 기존 안먹는부분 대량 가져가서 국 끓여먹고 구워먹고 볶아먹어서 신기해 했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