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회복력 작성시간 24.05.04 미나리 겉절이해서 밥비벼서 한입하고 된장찌개 두부호박 걸쳐서 한입하면 미챴다고
-
작성자개꼴개꼴개굴이 작성시간 24.05.04 하...외국놈들 삼겹살 먹으면서 미나리안꾸워먹어봄??? 극락간다...바보들아
-
작성자송어회 작성시간 24.05.04 아 방금 미나리 먹었는뎈ㅋㅋ
-
작성자유베루노 작성시간 24.05.04 방금 길거리 시장에서 미나리 사왓다죠 ㄷㄷ
-
작성자sleepings 작성시간 24.05.04 유럽 사람들이 신기했던거 우리나라 사람들 자꾸 풀 뜯어서 먹는거랑 명이나물이 대표적 고기도 삼겹살 뼈다귀 기존 안먹는부분 대량 가져가서 국 끓여먹고 구워먹고 볶아먹어서 신기해 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