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아이돌이 직접 설명하는 굳이 음방 안 나가는 이유

작성자겟백|작성시간24.05.09|조회수71,364 목록 댓글 270

출처: https://theqoo.net/square/3222721597


맥락없는댓x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ungmung | 작성시간 24.05.10 오.. 이젠 3주에서 거의 2주로 바뀌던데 그러던 이유가 있었군... 맞긴해 뭐 16-18년까지만해도 5주돌아도 적다~~이랬는데 그때까지만해도 음방이 큰 광고였으니깐.. 지금은 뭐 유튜브에 자컨에 너무 많아서 음방 나올필요없긴해
  • 작성자소행성충돌 | 작성시간 24.05.10 근데 홍보도 뭣도 안되잖아 요즘은 ㅋㅋㅋ 걍 팬들 만나려면 팬싸 하는게 낫지 않나..? 나도 옛날에 망돌도 파보고 그랬는데 , 음방에서 팬들 만난다 하는 것도 딱히 아닌게 망돌은 망돌끼리 무대함 ㅠㅋㅋㅋ 그럼 당연히 망돌 팬들끼리 같이 뭉쳐있음 ㅠ 물론 팀 별로 뭉쳐 놓긴하지만 ... 유명한 아이돌들은 준비시간 , 앞에 조금 얘기하는 시간 등둥 뭐라도 있지 망돌은 걍 호다닥 올라왔다 호다닥 내려가야함 ㅠㅠ ㅋㅋㅋㅋㅋㅋ 이걸 알고 싶지도 않았다
  • 작성자비엔나소세지유 | 작성시간 24.05.11 그래서 뭐든 쉬운거 없고... 자기선택은 자기가 책임져야하는거
  • 작성자굳이데이 | 작성시간 24.07.03 오... 근데 저렇게 다 말해도 되나? 신세계다...
  • 작성자바나나복숭아 | 작성시간 24.08.05 걍 다같이 무대 꾸미지말고 춤노래만하면 안돼?? 한번쓰고 못쓰면 다 버릴거아냐.. 쓰레기 엄청 많겠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