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아이돌이 직접 설명하는 굳이 음방 안 나가는 이유

작성자겟백| 작성시간24.05.09| 조회수0| 댓글 27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이복희 작성시간24.05.10 이런 이유가...
  • 작성자 올해엔꼭 작성시간24.05.10 오 첨알음
  • 작성자 Apple wapch 작성시간24.05.10 긍까 버는 돈도 돈인데 들인만큼 마케팅이 안된다는거잖아?? 예전엔 내 아이돌 음방 나온다고 하면 본방사수~~뭐 이러면서 대기 타고 있다가 봤는데 요즘은 티비 아무도 안보니까...유튜브 쇼츠 몇십개 만들어서 뿌리는게 더 바이럴 잘되고..뭔말인지 이해함
  • 작성자 깨닫다 작성시간24.05.10 ㄹㅇ흥미돋네
  • 작성자 객관적얼빠 작성시간24.05.10 그럼 아이돌 왜해..? 돈 못벌면 ? ㅠ
  • 작성자 Mungmung 작성시간24.05.10 오.. 이젠 3주에서 거의 2주로 바뀌던데 그러던 이유가 있었군... 맞긴해 뭐 16-18년까지만해도 5주돌아도 적다~~이랬는데 그때까지만해도 음방이 큰 광고였으니깐.. 지금은 뭐 유튜브에 자컨에 너무 많아서 음방 나올필요없긴해
  • 작성자 소행성충돌 작성시간24.05.10 근데 홍보도 뭣도 안되잖아 요즘은 ㅋㅋㅋ 걍 팬들 만나려면 팬싸 하는게 낫지 않나..? 나도 옛날에 망돌도 파보고 그랬는데 , 음방에서 팬들 만난다 하는 것도 딱히 아닌게 망돌은 망돌끼리 무대함 ㅠㅋㅋㅋ 그럼 당연히 망돌 팬들끼리 같이 뭉쳐있음 ㅠ 물론 팀 별로 뭉쳐 놓긴하지만 ... 유명한 아이돌들은 준비시간 , 앞에 조금 얘기하는 시간 등둥 뭐라도 있지 망돌은 걍 호다닥 올라왔다 호다닥 내려가야함 ㅠㅠ ㅋㅋㅋㅋㅋㅋ 이걸 알고 싶지도 않았다
  • 작성자 비엔나소세지유 작성시간24.05.11 그래서 뭐든 쉬운거 없고... 자기선택은 자기가 책임져야하는거
  • 작성자 굳이데이 작성시간24.07.03 오... 근데 저렇게 다 말해도 되나? 신세계다...
  • 작성자 바나나복숭아 작성시간24.08.05 걍 다같이 무대 꾸미지말고 춤노래만하면 안돼?? 한번쓰고 못쓰면 다 버릴거아냐.. 쓰레기 엄청 많겠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