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Apple wapch작성시간24.05.10
긍까 버는 돈도 돈인데 들인만큼 마케팅이 안된다는거잖아?? 예전엔 내 아이돌 음방 나온다고 하면 본방사수~~뭐 이러면서 대기 타고 있다가 봤는데 요즘은 티비 아무도 안보니까...유튜브 쇼츠 몇십개 만들어서 뿌리는게 더 바이럴 잘되고..뭔말인지 이해함
작성자Mungmung작성시간24.05.10
오.. 이젠 3주에서 거의 2주로 바뀌던데 그러던 이유가 있었군... 맞긴해 뭐 16-18년까지만해도 5주돌아도 적다~~이랬는데 그때까지만해도 음방이 큰 광고였으니깐.. 지금은 뭐 유튜브에 자컨에 너무 많아서 음방 나올필요없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