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야구] '1이닝 7실점' 한화 장지수, 경기 직후 서산 2군행

작성자아이스맥심라떼|작성시간24.05.10|조회수19,613 목록 댓글 291

출처: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214/0001347777

 

 

한화 구단에 따르면 "장지수는 경기가 끝난 후

2군 훈련지 서산으로 이동했다"면서 "오늘 오후

1군 엔트리에서 말소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전날 팀이 5대 10으로 뒤지던 7회말 등판해 1이닝

동안 43개의 공을 던지면서 7실점한 장지수는

마운드에서 내려오면서 동료 투수에게 미안하다는

말을 건넨 뒤 더그아웃에서 얼굴을 감싸쥐고 눈물을

보였고, 주먹으로 무릎을 내리치며 자책하는 모습이

중계 화면에 잡히기도 했습니다.

 

 

+어제 이 글의 선수임

https://cafe.daum.net/subdued20club/ReHf/488203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코젤다크라거 | 작성시간 24.05.11 진짜너무한다 뭐 지들은 첨부터 잘했냐
  • 작성자백투백 | 작성시간 24.05.11 진짜 너무하다 어케 저럼?
  • 작성자Leo.o | 작성시간 24.05.11 진짜 미쳤다 감독 뭐야
  • 작성자찌찌가무시 | 작성시간 24.05.11 아니 많이 던졌으니까 2군 보내는 것까진 어떻게 그러려니 하는데 멘탈 깨져서 40개 넘게 던지는 동안 감독이고 어른이라는 사람이 마운드 한 번 안 가고 그렇게 던지게 하는 게 맞는 거냐고ㅠㅠㅠ 사람들 그냥 감독이랑 코치가 그냥 중간에 한 번 올라가기만 했어도 이정도로 반발하진 않았을걸
  • 작성자팏시 | 작성시간 24.05.16 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