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남사친이 애들 앞에서 나한테 폭언해서 울었다...

작성자오레오와플|작성시간24.06.03|조회수13,339 목록 댓글 93

출처: 여성시대 (오레오와플)

https://theqoo.net/square/326063836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킁후팬더 | 작성시간 24.06.03 퇴행적 행동할수록 아무도 안예뻐해주고 만만하게 보여진다는 증거지 뭐...
  • 작성자국무총리 김하율 | 작성시간 24.06.03 전형적인 예의밥말아먹은 한남 참교육 감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셀프 모애화도 그만하길
  • 작성자비구름뭉게뭉게 | 작성시간 24.06.03 아근데 진짜 글로만 읽었는디 비위상함... 저거 저무리에서 글쓴이 없을때 뒷말나왔었나본데? 그러니까 저지랄로 싸가지없게 대놓고 꼽주지ㅠㅠ여튼 식습관은 고치길
  • 작성자창문열고화이팅 | 작성시간 24.06.04 글쓴이는 컨셉질 아니라고 했는데 자꾸 토마토지롱이다컨셉질이다 뭐다 왜그러는거임???? 지 혼자 욱해서 성질내거 정신병웅앵 거리는놈이 글쓴이한테 확인사살도 안 한 뇌피셜가지고 겁나 비난하네..ㄷㄷ 그리고 어디에도 우겨넣는단 말없었고 걍 양볼에 넣어먹다가 웃음터지면서 살짝 나온거고.. 여연옌 패지말라는댓글엔 그럼 일반인은 왜 패냐는 반응 존많이라 여자일반인 꽤 아끼는줄 알았는데 여기 댓글보니까 걍 뭐든지 패고싶어하는것같네ㅋㅋㅋㅋ
  • 작성자이 재명 | 작성시간 24.06.04 ㅋㅋㅋㅋㅋㅋㅋㅋ전형적인 한국 자댕이 ㅋ으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