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창문열고화이팅작성시간24.06.04
글쓴이는 컨셉질 아니라고 했는데 자꾸 토마토지롱이다컨셉질이다 뭐다 왜그러는거임???? 지 혼자 욱해서 성질내거 정신병웅앵 거리는놈이 글쓴이한테 확인사살도 안 한 뇌피셜가지고 겁나 비난하네..ㄷㄷ 그리고 어디에도 우겨넣는단 말없었고 걍 양볼에 넣어먹다가 웃음터지면서 살짝 나온거고.. 여연옌 패지말라는댓글엔 그럼 일반인은 왜 패냐는 반응 존많이라 여자일반인 꽤 아끼는줄 알았는데 여기 댓글보니까 걍 뭐든지 패고싶어하는것같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