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남사친이 애들 앞에서 나한테 폭언해서 울었다...

작성자오레오와플| 작성시간24.06.03| 조회수0| 댓글 9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알못일 작성시간24.06.03 아오 비위상함.. 본인도 처음부터 양볼에 앙다물고 먹는다해놓고 글 끝에가서는 내가 어떻게먹는지 몰랐다 그러고..
    토마토지롱같음 ㅜㅜ 차라리 누가 말해주는게 나음
  • 작성자 떡락도락이다 작성시간24.06.03 평소 식습관 잘 모르겠고 보통 자기가 먹는 모습 모르지 않냐면서 본문에서 제일 먼저 하는 말이 양 볼에 음식 넣고 앙 다물어 먹는다 하넼ㅋㅋㅋㅋㅋㅋ 컨셉질 싫어하는 사람들한테는 진짜 최악의 조합 될 사람이기는 하다...
  • 작성자 pon_zoo 작성시간24.06.03 아묻따 한남잘못
  • 작성자 josef salvat 작성시간24.06.03 한남편들기싫다 한남잘못
  • 작성자 Maxmara 작성시간24.06.03 으악 비위상해
  • 작성자 주식으로은퇴하기 작성시간24.06.03 남자가 글쓴이 만만해서 저러고 얘기한 거지.. 건방짐
  • 작성자 커피한잔할래여오오어 작성시간24.06.03 양볼에 앙다물고..에서 벌써 셀프 모에화 느낌이...
  • 작성자 요보세 작성시간24.06.03 애가 안 됐다ㅜㅠㅠ 그냥 토마토지롱일 뿐인데
  • 작성자 킁후팬더 작성시간24.06.03 퇴행적 행동할수록 아무도 안예뻐해주고 만만하게 보여진다는 증거지 뭐...
  • 작성자 국무총리 김하율 작성시간24.06.03 전형적인 예의밥말아먹은 한남 참교육 감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셀프 모애화도 그만하길
  • 작성자 비구름뭉게뭉게 작성시간24.06.03 아근데 진짜 글로만 읽었는디 비위상함... 저거 저무리에서 글쓴이 없을때 뒷말나왔었나본데? 그러니까 저지랄로 싸가지없게 대놓고 꼽주지ㅠㅠ여튼 식습관은 고치길
  • 작성자 창문열고화이팅 작성시간24.06.04 글쓴이는 컨셉질 아니라고 했는데 자꾸 토마토지롱이다컨셉질이다 뭐다 왜그러는거임???? 지 혼자 욱해서 성질내거 정신병웅앵 거리는놈이 글쓴이한테 확인사살도 안 한 뇌피셜가지고 겁나 비난하네..ㄷㄷ 그리고 어디에도 우겨넣는단 말없었고 걍 양볼에 넣어먹다가 웃음터지면서 살짝 나온거고.. 여연옌 패지말라는댓글엔 그럼 일반인은 왜 패냐는 반응 존많이라 여자일반인 꽤 아끼는줄 알았는데 여기 댓글보니까 걍 뭐든지 패고싶어하는것같네ㅋㅋㅋㅋ
  • 작성자 이 재명 작성시간24.06.04 ㅋㅋㅋㅋㅋㅋㅋㅋ전형적인 한국 자댕이 ㅋ으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