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받은편지 작성시간 24.06.07 222222 나 그래서 타투했거든 근데 진짜 속이 뻥뚫림 그리고 가끔 답답할때 타투할때 그 통증 떠올리면 속이 뭔가 편해져
-
답댓글 작성자뽐삐뽑 작성시간 24.06.07 와 나도... ㅈㅎ 욕구 많이 들때는 피어싱가게 가서 뚫고 왔었음
-
작성자Oh 글쿤 작성시간 24.06.07 아 내말이... 어케해야 폭식 자해를 벗어날수있을지...
아직 답 못 찾음 ㅠㅠ
결국 배달에 쓰는 돈을 다른곳에 존나 써야되는거같긴한데..... -
작성자Kit Connor 작성시간 24.06.07 아 그래서 너무 힘들 때마다 타투랑 피어싱 하고싶었던건가ㅋㅋㅋㅋㅋ물론 이미 있음ㅠㅋㅋ
-
작성자냥냥냐냐냐냥 작성시간 24.06.07 자해 하고 싶으면 플랭크 하라해서 가끔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