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해를 다른 행위로 대체할 수 있다면 그 행위를 해야 한다. 작성자아칼리아우솔| 작성시간24.06.07| 조회수0| 댓글 2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받은편지 작성시간24.06.07 222222 나 그래서 타투했거든 근데 진짜 속이 뻥뚫림 그리고 가끔 답답할때 타투할때 그 통증 떠올리면 속이 뭔가 편해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뽐삐뽑 작성시간24.06.07 와 나도... ㅈㅎ 욕구 많이 들때는 피어싱가게 가서 뚫고 왔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h 글쿤 작성시간24.06.07 아 내말이... 어케해야 폭식 자해를 벗어날수있을지...아직 답 못 찾음 ㅠㅠ결국 배달에 쓰는 돈을 다른곳에 존나 써야되는거같긴한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it Connor 작성시간24.06.07 아 그래서 너무 힘들 때마다 타투랑 피어싱 하고싶었던건가ㅋㅋㅋㅋㅋ물론 이미 있음ㅠ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냥냥냐냐냐냥 작성시간24.06.07 자해 하고 싶으면 플랭크 하라해서 가끔 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