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자해를 다른 행위로 대체할 수 있다면 그 행위를 해야 한다.

작성자아칼리아우솔|작성시간24.06.07|조회수9,008 목록 댓글 25

출처: https://twitter.com/26sfyn/status/1332638664854106112?s=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받은편지 | 작성시간 24.06.07 222222 나 그래서 타투했거든 근데 진짜 속이 뻥뚫림 그리고 가끔 답답할때 타투할때 그 통증 떠올리면 속이 뭔가 편해져
  • 답댓글 작성자뽐삐뽑 | 작성시간 24.06.07 와 나도... ㅈㅎ 욕구 많이 들때는 피어싱가게 가서 뚫고 왔었음
  • 작성자Oh 글쿤 | 작성시간 24.06.07 아 내말이... 어케해야 폭식 자해를 벗어날수있을지...
    아직 답 못 찾음 ㅠㅠ
    결국 배달에 쓰는 돈을 다른곳에 존나 써야되는거같긴한데.....
  • 작성자Kit Connor | 작성시간 24.06.07 아 그래서 너무 힘들 때마다 타투랑 피어싱 하고싶었던건가ㅋㅋㅋㅋㅋ물론 이미 있음ㅠㅋㅋ
  • 작성자냥냥냐냐냐냥 | 작성시간 24.06.07 자해 하고 싶으면 플랭크 하라해서 가끔 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