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우리집 아파트 사람들 엘리베이터 절대 안기다려줌

작성자폰서트|작성시간24.06.15|조회수19,356 목록 댓글 96

출처: 여성시대 (폰서트)


저런 사람들만 모여 사는 아파트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리구너리 | 작성시간 24.06.15 나는 심지어 엘베 같이 기다렸는데 자기만 쏙 타고 닫힘버튼 눌러서 올라간 사람도 있었어 ㅡㅡ
  • 작성자Lljnghe | 작성시간 24.06.15 뭐 개인의 선택인데 연타는 너무 정없다 ㅜ
  • 작성자갈비찜호로록 | 작성시간 24.06.15 나 저렇게 문 열고 들어오길래..어쩌다가 세명이나 기다려줬는데 딱 한사람만 고맙다고 함..
  • 작성자페이커페이작아 | 작성시간 24.06.15 나 다리깁스했을때 난 느리게걸어가는데 먼저타서 문닫힘누르더라..인류애재기
  • 작성자햇살만땅 | 작성시간 24.06.16 그럴땐 안에 있는 사람이랑 눈마주치면서 잠시만요~~~~~~~~~^------^ 외치면서 뛰어가야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