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리구너리 작성시간 24.06.15 나는 심지어 엘베 같이 기다렸는데 자기만 쏙 타고 닫힘버튼 눌러서 올라간 사람도 있었어 ㅡㅡ
-
작성자Lljnghe 작성시간 24.06.15 뭐 개인의 선택인데 연타는 너무 정없다 ㅜ
-
작성자갈비찜호로록 작성시간 24.06.15 나 저렇게 문 열고 들어오길래..어쩌다가 세명이나 기다려줬는데 딱 한사람만 고맙다고 함..
-
작성자페이커페이작아 작성시간 24.06.15 나 다리깁스했을때 난 느리게걸어가는데 먼저타서 문닫힘누르더라..인류애재기
-
작성자햇살만땅 작성시간 24.06.16 그럴땐 안에 있는 사람이랑 눈마주치면서 잠시만요~~~~~~~~~^------^ 외치면서 뛰어가야됨..